보도자료

드림시큐리티, MagicLine4NX 업데이트 당부...구버전 삭제 및 최신버전 설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23-06-29 14:09 조회9,469회


드림시큐리티, MagicLine4NX 업데이트 당부

"구버전 삭제 및 최신버전 설치" 

 

디지털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는 MagicLine4NX(매직라인)의 취약점이 해결된 보안 패치를 모든 고객사에 배포 완료했다고 밝혔다.

 

다만, 고객사에 대한 MagicLine4NX 취약점 패치가 완료되더라도 이용사이트에 접속해야 최신 패치본 설치가 진행되기에 사용자 PC까지 최종 패치본이 설치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에 드림시큐리티는 이 취약점을 악용한 악성코드 감염 등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해당 제품의 모든 사용자는 즉시 1.0.0.26버전 이하의 제품을 제거하고 최신버전의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권고했다.

 

드림시큐리티는 안전한 PC환경을 위해 사용자들은 반드시 보안 패치를 완료해야 함을 재차 강조하며, 동사 홈페이지(https://www.dreamsecurity.com) 팝업 안내문을 통해 배포중인 삭제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취약한 버전을 삭제할 것을 당부했다.

 

드림시큐리티 관계자는 해당 취약점에 신속히 대응하며 고객사에 대한 패치를 완료하였고, 아직 패치를 적용하지 않은 사용자도 보안을 위해 이를 즉시 적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드림시큐리티(www.dreamsecurity.com)에 대하여

드림시큐리티는 1998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보안인증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왔습니다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드림시큐리티는 사업업무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컨택포인트 : 장형도 이사 (전화번호 : 02-2233-5533)

 

관련뉴스 바로가기

23.06.29(목) IT DAILY - 드림시큐리티, MagicLine4NX 업데이트 당부

맨 위로 가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