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드림시큐리티, 서비스형 간편인증 통합중계서비스 'EZ-iOK'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일22-08-29 14:15 조회649회

드림시큐리티, 서비스형 간편인증 통합중계서비스 'EZ-iOK' 오픈


10개 전자서명인정사업자의 간편인증서비스 신청, 이용 및 정산을 단번에

 

인증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203650)는 네이버, 카카오, 패스 등 10대 전자서명 인정사업자와 대행사 계약을 맺고, 간편인증이 필요한 공공 및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간편인증 통합중계서비스(EZ-iOK)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EZ-iOK (www.ez-iok.com)는 다수의 전자서명 인정사업자가 제공하는 간편인증서비스를 통합하여, 어느 사업자의 가입자라도 이용기관 또는 기업의 사이트 이용 시 간편인증과 전자서명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EZ-iOK 서비스 화면>

 

드림시큐리티의 EZ-iOK는 이용기관이나 기업 입장에서 별도의 모듈 설치 및 서버 증설이 필요 없는 웹 기반 표준창을 제공하여 간편인증 도입 비용과 적용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각 간편인증 사업자와 개별적으로 신청, 계약, 정산 절차 없이 드림시큐리티와 단일 계약을 통해 간편인증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간편인증서비스 제공사가 추가되거나 서비스 절차가 바뀌더라도 별도의 변경 작업이 불필요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그 외 PC/모바일Web, 모바일APP 등 다양한 환경을 지원한다.

 

드림시큐리티 관계자는 "다수의 전자서명인정사업자가 출현하면서 간편인증서비스를 도입하려는 이용업체들은 서비스를 일일이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부터가 고민이라며,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대행사이자 전자서명 인정사업자이기도 한 당사가 그동안 축적해온 서비스 운영 경험과 원천 인증보안 기술의 이해를 바탕으로 간편인증 통합중계서비스를 제공하여 공공 및 민간부문에서의 간편인증서비스 도입 확산에 일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드림시큐리티(www.dreamsecurity.com)에 대하여

드림시큐리티는 1998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보안인증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왔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 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사업, 업무, 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컨택포인트 : 오경국 부장 (전화번호 : 02-2233-5533)

 

관련뉴스 바로가기

22.08.29(월) 프라임경제 - [카드] 드림시큐리티, 간편인증 통합중계서비스 'EZ-iOK' 오픈

 

맨 위로 가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