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드림시큐리티-인피니티케어, 헬스케어서비스 고도화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22-02-15 13:25 조회3,775회


드림시큐리티-인피니티케어, 헬스케어서비스 고도화 MOU 체결


(왼쪽부터) 강건욱 인피니티케어 이사, 강한승 인피니티케어 대표, 배웅식 드림시큐리티 상무, 김효중 드림시큐리티 이사 (제공=드림시큐리티)

디지털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는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인피니티케어와 ‘OK검진 시스템 및 블록체인, 보안/인증체계 공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각사가 보유한 원천기술 기반으로 건강관리 및 질병 치료 서비스와 메타버스 기반 의료지원 사업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드림시큐리티는 디지털 건강검진사업의 선두사업자인 인피니티케어의 건강검진 플랫폼인 OK검진 시스템에 회사의 보안 및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건강검진 수검자의 데이터를 보다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병원, 기업 등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안심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암호모듈검증(KCMVP)을 탑재한 드림인증서를 인피니티케어의 OK케어 서비스에 적용한다. 드림시큐리티는 보안업계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전자서명법에 따른 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양사는 민감한 개인 의료 정보 유출 없이 안심하고 건강을 상담할 수 있도록 원격의료사업과 건강 마이데이터 사업 공동 추진을 준비하고 있다.

 

드림시큐리티 관계자는 드림인증 서비스와 그 토대가 되는 원천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보안인증 기반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디지털 보안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겠다. 헬스케어 분야에 긴요한 기술이자 폐사의 강점기술 중 하나인 블록체인 기술도 적용할 예정이다. 인피니티케어사의 OK케어 사업 고도화를 위한 기술 지원과 차별화된 서비스로써 헬스케어 시장에서 정보 보안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드림시큐리티(www.dreamsecurity.com)에 대하여

드림시큐리티는 1998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보안인증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왔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 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사업, 업무, 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컨택포인트 : 김효중 이사 (전화번호 : 02-2233-5533)

관련뉴스 바로가기

22.02.15(화) IT DAILY - 드림시큐리티-인피니티케어, 헬스케어서비스 고도화 MOU 체결

맨 위로 가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