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드림시큐리티, 인증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중 최초 ‘전자서명인증 사업자’ 인정 획득

페이지 정보

작성일22-02-09 12:09 조회2,547회

드림시큐리티, 인증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중 최초 

전자서명인증 사업자인정 획득 

인증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는 지난 8일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전자서명법에 따른 전자서명인증 사업자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이는 인증보안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인정을 획득한 회사는 드림시큐리티가 업계 최초로서 유일무이하다.

 

드림시큐리티는 순수 자체 기술력에 의거하여 설계 및 구축 작업을 마쳤으며, 작년 하반기 금융보안원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그 엄정한 심사 결과 물리적·관리적·기술적 보안과 개인정보보호 등의 모든 평가 항목에 대한 준수와 전자서명인증업무 운영기준에 부합됨을 인정받았다. 드림인증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 가입 없이 약관동의와 본인확인만으로 간편하게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국가, 공공기관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국정원 한국암호모듈검증(KCMVP)을 탑재하여 한층 안정성이 강화된 전자서명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그간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 스마트인증과 같은 B2B, B2C 인증서비스를 제공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가, 공공기관은 물론 민간 기업을 대상으로 전자서명인증서비스와 시점확인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드림인증BIZ사업본부장 배웅식 상무는 “순수 자체 기술력으로 인증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중 최초로 전자서명인증사업자 인정을 받은 것은 창사이래 20여년간의 응축된 인증보안 기술력과 서비스 경험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이후, ‘드림인증’ 서비스를 기반으로 보안성과 편의성이 강화된 다양한 인증서비스 사업을 전개해 나감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자서명인증서비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밝혔다.

 

드림시큐리티(www.dreamsecurity.com)에 대하여

드림시큐리티는 1998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보안인증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왔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 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사업, 업무, 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컨택포인트 : 한상욱 부장 (전화번호 : 02-2233-5533)

 

 

관련뉴스 바로가기 

 

22.02.09(수) 전자신문 - 드림시큐리티, 업계 최초로 '전자서명인증 사업자' 인정

맨 위로 가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