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드림시큐리티, 유엔젤과 자사주 스왑으로 신규 Business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21-12-03 15:45 조회1,273회


드림시큐리티-유엔젤, 자사주 스왑으로

신규 Business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추진

디지털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는 Mobile Core, IoT, XR 서비스 및 에듀테크 분야의 솔루션 전문기업 유엔젤과 전략적 제휴를 위해 약 22억원 규모의 자사주 스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드림시큐리티는 과거 신한제2호기업인수목적㈜와의 합병과정에서 주식매수청구권 행사에 의해 자기주식(보통주 871,258)을 취득하였고, 회사는 지난 2일 공시를 통해 주식매수청구권 행사에 의해 취득한 자기주식 기한내 처분 및 신규 Business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위해 자기주식처분을 결정하였음을 밝혔다. 드림시큐리티는 자사주 524,540(지분 1.04%)를 유엔젤 자사주 395,000(지분 2.99%)와 맞교환했다.

 

드림시큐리티는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인증/보안, 양자보안 등의 보안 신기술과 유엔젤의5G 코어솔루션, IoT, AR/XR 서비스 등

의 접목을 통한 양사간 신사업 발굴로써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로의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할 계획임을 밝혔다.

 

 

드림시큐리티(www.dreamsecurity.com)에 대하여

드림시큐리티는 1998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보안인증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왔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 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사업, 업무, 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컨택포인트 : 서혁수 실장 (전화번호 : 02-2233-5533)

관련뉴스 바로가기 

21.12.03(금) 전자신문 -드림시큐리티-유엔젤, 지분 상호 교환…“상호 협력 강화” 

 

 

 

맨 위로 가기/
맨 위로 가기/